울진군의료원 이장연합회 소통 간담회 개최
- 울진군의료원과 이장연합회 지역의료발전을 위해 머리 맞대 -
- 울진군의료원과 이장연합회 지역의료발전을 위해 머리 맞대 -
친절 울진군의료원(원장 심재욱)은 지난 5일 울진군의료원 건강검진센터 4층 회의실에서 엄태봉 울진군이장연합회장과 소통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울진군보건소 건강증진과장과 울진군의료원 건강검진센터 직원을 포함하여 5명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울진군의료원에 대한 현황 설명과 특히 최신 시설과 의료장비를 구비하여 2018년 개원한 건강검진센터 운영 활성화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
울진군이장연합회장(엄태봉)은“울진군의료원이 병원급이지만 종합병원 역할을 수행하면서 취약지역에 대한 보건의료서비스 제공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건강검진과 관련해서는 울진군 195명 이장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건의사항을 제안하였으며, 앞으로 건강검진센터 활성화를 위해 이장연합회에서 적극적인 협조를 하겠다.”고 밝혔다.
울진군의료원에서는 제안 받은 건의사항은 적극 수렴해 개선방안을 모색해 나갈 것이며, 건강검진센터 활성화에 이장연합회에 많은 관심과 지지를 요청하였다.
울진군의료원장(심재욱)은“ 이번 간담회를 계기로 앞으로 적극적 홍보와 양질의 서비스 제공으로 검진대상자가 적기에 빠짐없이 검진을 받아 질병을 조기에 발견하기를 바라며, 특히 이장님들께서 군민들이 지역 의료기관에서 건강검진을 받도록 노력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